고객 지원 우성 제품의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드립니다.

  • 고객 지원
  •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TOTAL : 5
  • Q 냉기가 약해졌어요
    A

    주기적으로 6개월 한번씩 라지에타 청소를 해주어야합니다. 

    ※ 기계실 부위에 에어컨 모양의 필터가 있는데 전원을 끄고 부드러운 솔로 긁어주시면 됩니다
  • Q 냉장고 내부 외부에서 결로현상이 많이 생깁니다.
    A
    업소용 특정상 직냉식이므로 냉배관으로 냉기를 유지하기 때문에 내부,외부 온도차 때문에 결로가 생깁니다.
    ※ 여름철에는 더욱 결로가 심함(고장이 아니기 때문에 AS접수 항목이 아닙니다.
  • Q 밤사이 냉장고, 냉동고에 있는 내용물이 녹았어요
    A
    퇴근 시 온도를 낮추어 주시고 다음날 출근해서 온도설정을 다시 하시면 됩니다
    ※ 밤새 냉장고 문을 여닫지 않기 때문에 콤프레셔가 자주 작동이 안되어 녹을 수 있습니다.
  • Q 냉동고 몸체가 너무 뜨겁습니다.
    A
    냉동고 벽면에는 결로 방지용 고압파이프가 내장되어있어 열이 발생되므로 고장이 아닙니다.
    (여름철엔 더 뜨거워질수 있습니다.)
  • Q 보온고 밥에서 냄새가 납니다.
    A
    보온고는 8시간 이상 밥을 보관하면 밥에서 냄새가 납니다. 8시간 이내로 보관하셔야 합니다.
    ※ 보온고는 온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봄은 72~75도 여름은 65도 겨울은 80도 이상으로 온도를 설정하셔야 합니다.
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