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 지원 우성 제품의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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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문의

제품 문의나 사용 중에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전화주십시오.

신속한 처리전문적인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천안 서비스 콜센터

상담 지역 : 서울 수도권, 충청권, 전라권, 강원권

전화 아이콘

041-621-7727

부산 서비스 콜센터

상담 지역 : 경상권, 제주도권

전화 아이콘

051-832-1760

1. 서비스 정책
A/S 대상 장비 계약 전 품목 (냉동, 냉장 제품 및 설치)
보증기간 설치 후 1년간 무상 AS 보증 (소비자 과실에 의한 수리 및 소모품은 제외)
2. 서비스 콜센터 운영 안내
운영 시간 평일 08 : 30 ~ 17 : 30 (점심시간 12 : 00 ~ 13 : 00)
토요일 08: 30 ~ 13 : 00
일요일, 공휴일 휴무
3. 지역별 서비스 협력업체 현황

전국 권역별로 촘촘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해 계시는 곳 어디에서나 빠르고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지역 서비스 업체 지역 서비스 업체
서울 강북냉열 외 12개소 부산 우성 ENG 외 10개소
인천/경기 경운냉동설비 외 10개소 경남 지혜냉동 외 5개소
대전/충남 북극냉동 외 10개소 경북 우성냉열 외 5개소
전북 우성냉동 외 4개소 전남 우성서비스 외 6개소
강원 성우냉동 외 10개소 제주 TRF 시스템 외 2개소
서비스 콜센터 맵
4. 서비스 접수 및 진행 절차
  • 1차 : 우성그룹 콜센터 상담원이 고장 접수
  • 2차 : 접수내용 확인 후 서비스 기사 배치 유선상 상담 후 수리, 수리 불가시 고장 내용을 분석하여 소요자재가 배치된 서비스 요원에게 통보합니다.

고객

CUSTOMER

본사(고객 센터)

CONTROL TOWER

우성그룹 / 설치점

INSTALLATION STORE
  • 고장신고

  • C.S Call (확인 전화)

  • 호출배치

  • 결과통보

  • 방문처리

SVC 접수관리
  • SVC Call center

    - 접수 전화 : 1588-1328 (지역번호 없이)

    - 처리 후 접수자에게 완료 확인 전화

A/S 센터 서비스 내용
  • 접수 및 처리 DATA 입력

  • 신속한 서비스 요원 배치 휴대폰 활용

  • 처리 완료 후 CS CAll 실시

  • 지정점 진급 부품 발송

  • 고객 이력 관리

  • 고장 이력 관리

  • 고객 장비 관리

  • 일일 미처리 관리